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4일 비대면 전용 적금 상품인 'KB스타적금Ⅲ'를 30만좌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출시한 'KB스타적금', 'KB스타적금Ⅱ'가 연이어 완판되자 이번 상품 판매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두 상품은 각각 10만좌, 20만좌로 한정판매 됐다. 

가입대상은 만 19세 이상 실명의 개인이며, KB스타뱅킹에서 가입할 수 있다. 매달 월 1만원~30만원까지 금액을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고, 계약기간은 12개월이다.

기본금리는 연 3.0%이며 최고 금리는 연 6.0%(우대금리 연 3.0%p)이다. 최근 1년 동안 예·적금 등 상품(입출금통장·외화예금·퇴직연금 제외)에 새로 가입했거나 보유하지 않았던 고객에게 우대이율 연 3.0%p를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KB스타적금Ⅲ'는 기본금리가 2.0%였던 기존 'KB스타적금'과 'KB스타적금Ⅱ'보다 기본금리를 높였고, 우대금리 조건도 한 가지만 설정했다. 또한 1개월 이상 예치하면 중도해지를 하더라도 기본이율과 이미 확정된 우대이율을 제공한다. 

이 상품은 30만좌로 한정 판매되며 한도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단순한 우대이율 조건으로 고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B스타적금Ⅲ'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고객의 저축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