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의 모바일뱅킹 앱 'KB스타뱅킹'에서 17일 오전 10시쯤부터 약 30여분 간 전산시스템 장애가 일어났으나, 이날 11시 현재 전산장애 문제는 해결된 것으로 확인됐다.
접속 지연이 일어나던 중 KB스타뱅킹 앱에는 "현재 접속량이 많아 순차적으로 처리하고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대기 순서와 총 대기인원이 안내됐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일시적으로 접속 지연이 있었던 것 같고, 정확한 원인을 파악 중이다"라고 답했다.

관련기사

KB국민은행의 모바일뱅킹 앱 'KB스타뱅킹'에서 17일 오전 10시쯤부터 약 30여분 간 전산시스템 장애가 일어났으나, 이날 11시 현재 전산장애 문제는 해결된 것으로 확인됐다.
접속 지연이 일어나던 중 KB스타뱅킹 앱에는 "현재 접속량이 많아 순차적으로 처리하고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대기 순서와 총 대기인원이 안내됐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일시적으로 접속 지연이 있었던 것 같고, 정확한 원인을 파악 중이다"라고 답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