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5000원 이상 기부 시 배민이 1만원 쿠폰 증정 및 동일 금액 추가 기부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세계식량의날을 맞아 유엔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과 함께 글로벌 기부 캠페인 ‘함께 먹으면 제로 헝거(Promo for Zero Hunger)’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세계식량의날은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식량 안보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국제사회의 식량문제 해결과 농업 개발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제정한 기념일이다. 매년 전 세계 각국에서 식량 부족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지속 가능한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4일까지며, 배민 고객이 1만5000원 이상을 기부하면 배민이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 배민은 기부에 참여한 고객 수만큼 1만원씩 추가 기부해 기부의 선순환을 이끈다.
이와 함께 WFP는 기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참여 고객 중 9명을 추첨해 WFP 친선대사 손흥민 선수의 친필 사인 티셔츠를 증정한다.
김중현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은 “세계식량의날을 맞아 WFP와 협력해 전 세계 아동과 가족의 식사 지원에 동참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배민은 ‘배민방학도시락’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먹거리 안전망 구축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