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7일부터 11월 11일까지

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 대표 매장 전경./사진=이랜드
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 대표 매장 전경./사진=이랜드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파워위크(Power Week)’ 캠페인을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티저 기간(10월 17~23일) ▲본 캠페인(10월 24일~11월 11일)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온라인 스파오닷컴과 전국 주요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파워위크’는 스파오를 사랑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으로, 티저 기간에는 스파오닷컴 방문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본 캠페인 기간에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혜택이 확대되며, 경품 이벤트와 추가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파오의 대표 겨울 상품인 ▲씬라이트(경량 패딩) ▲플리스 ▲데님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씬라이트 컬렉션’은 ‘세 가지 따뜻함을 담은 한 겹의 기술’을 콘셉트로 한 경량 패딩 라인으로, 후드 재킷·2-WAY 재킷·퀄팅 재킷·하이넥 패쪼(패딩조끼) 등 도시와 아웃도어 모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씬라이트 후드 재킷’은 총 8개 컬러로 출시됐으며, 자체 개발한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높은 보온성을 갖췄다. 밑단 스트링과 2방향 지퍼로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 슬림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스파오닷컴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할인 쿠폰, 데일리 래플(명품 잡화·애슐리퀸즈 식사권·뉴발란스 992 등 경품 증정), 주차별 추가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타임스퀘어점, 강남점, 명동점, 코엑스몰점, 홍대점, 고양 스타필드점 등 6개 주요 매장과 스파오닷컴에서는 프리미엄 울·캐시미어 한정 상품도 선보인다.

스파오 관계자는 “상반기 온라인 전용으로 진행했던 파워위크를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확대했다”며 “편안함과 실용성을 갖춘 25FW 상품에 풍성한 혜택을 더해 고물가 시대 속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만족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