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방문객 위한 한정 굿즈 제공 및 경품 이벤트 진행
김영진 기자 2022-03-04 16:37:57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팝업스토어./사진=메리어트인터내셔널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팝업스토어./사진=메리어트인터내셔널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런칭을 기념해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컬래버래이션 굿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전헀다.

신한카드 및 Vis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출시한 두 번째 신용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는 일상 생활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쌓고 여행에서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돌려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생활밀착형 로컬편집숍 보마켓과 파트너십을 맺고 일상의 소비 생활을 상징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슈퍼마켓 컨셉으로 꾸몄으며, 고객들은 한정판 굿즈, 럭키드로우, 카드 가입 시 보너스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기간 동안 현장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를 발급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기존에 보너스로 제공되던 1만5000 포인트의 3배인 4만5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및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기 소지 고객의 경우 보마켓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타월, 머그컵 등 한정판 굿즈 1개를 선물로 고를 수 있고, 추가로 보마켓의 특별 큐레이션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텀블러, 새니타이저, 키미앤일이 일러스트레이션 노트와 코스터를 포함한 팝업스토어 한정 굿즈가 특별 제공된다. 키미앤일이는 일러스트레이션 아티스트 듀오로, 이번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으로 국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호텔 씬에서 영감을 받아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했다.

또한 현장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가입을 완료한 방문객은 호텔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남기덕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필리핀 담당 대표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팝업 스토어를 통해 일상의 구매로 쌓을 수 있는 여행의 즐거움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시 전처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날, 일상의 소비를 통해 쌓은 클래식 카드 혜택으로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 어느 곳에서든 꽉 찬 여행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