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뱅크는 앱테크 서비스인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를 출시했고, 오는 21일 '응모하고 혜택받기'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는 지난해 출시한 '카드 짝맞추기'의 후속작으로, 게임 형식으로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받는 서비스다. 색깔 맞추기는 단계별로 제시된 색을 맞추는 것이며, 빨리 맞추기는 화면에 노출된 이모지를 누르며 기록을 경신하는 방식이다. 다른 앱테크 서비스가 포인트로 보상을 지급하는 반면, 카뱅의 서비스는 고객 계좌에 보상을 직접 입금한다.
오는 21일 출시 예정인 '응모하고 혜택받기'는 카카오뱅크 제휴사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 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당첨 선물은 ▲뮤지컬 '원스' ▲해외 숙박권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 ▲페스티벌 '2025 대구힙합페스티벌' ▲ 전시 '뉴욕의 거장들: 잭슨 폴록과 마크 로스코의 친구들' ▲ 전시 '취향가옥: Art in Life, Art in Art' ▲ LG전자 에어컨 가전구독 10만 포인트 등이다.
카카오뱅크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넘어 앱 이용의 즐거움과 더 많은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카뱅 금융기술연구소 출범 4주년···"차별화된 금융 기술 만들 것"
- [주간금융] 신한라이프-암환자 소송, '포섭' 논란···한투증권 '악몽의 화요일'
- 예대차 '극과 극'이 만났다···카뱅-전북銀 공동대출, 금리 괜찮을까
- 카카오뱅크, '햇살론뱅크' 출시···최대 2500만원 지원
- 카카오뱅크, 2017년부터 무려 1조688억원 고객 환원
- 카카오뱅크, 서울신용보증재단과 '안심통장 특별보증' 시행
- 하나은행, 경기도 2금고 '경기도청점' 개점
- 카카오뱅크 인증서, 출시 2년 만에 가입자 1700만명 육박
-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 "AI 최적화, 생존의 핵심···은행 패러다임 전환 선도할 것"
- 카카오뱅크, 1분기 순이익 1374억원···역대 최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