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5 엣지가 출시되면서 KT, LG유플러스가 사전예약을 신청 받는다. SK텔레콤은 해킹 사태로 한동안 신규 고객을 받을수 없어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기기 변경만을 지원한다.
KT와 LG유플러스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S25 엣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전예약 개통은 21일부터 시작된다. 공식 출시는 23일이다.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256GB 단말을 512GB로 업그레이드해주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이 제공된다. 5~6월 구매 고객은 삼성닷컴 앱 공용 액세서리 30%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콘텐츠 구독 혜택으로는 구글 원 AI 프리미엄 6개월 무료 구독권, 윌라(Welaaa) 3개월 무료 구독권, 모아진 국내·해외 디지털 매거진 3개월 무제한 구독권 등이 제공된다.
KT에 따르면 갤럭시 S25 엣지를 사전예약한 KT 고객은 업비트 신규 가입할 때 등록 가능한 2만원 상당 비트코인 쿠폰과 케이뱅크 신규 가입 이후 계좌 개설 시 3000원을 지원받는다. 해당 혜택은 사전예약 후 발송되는 안내 문자 내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KT닷컴에서 개통한 고객은 비트코인 1만원 상당의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KT는 갤럭시 S25 엣지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에 가장 얇은 물건을 인증하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5 엣지(1명), 갤럭시 버즈3 프로(3명), 스타벅스 상품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KT에서 갤럭시 S25 엣지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5명을 추첨해 6월 7일 열리는 KT위즈 홈경기 테이블석과 다양한 먹거리를 포함한 2인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 S25 엣지 구매 고객에게는 KT닷컴 단독 할인도 마련됐다. 5G 요금제 가입 시 월정액의 7%를 최대 24개월간 할인받을 수 있으며, LTE 요금제 및 다이렉트 요고 요금제는 제외된다. 월정액 9만원 이상 요금제를 선택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매월 8000원씩 15개월간 네이버페이를 지급한다.
KT닷컴에서 개통한 고객은 삼성 정품 배터리 팩, 정품 실리콘 케이스 등 사은품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안심 부가서비스 2종도 무료로 제공된다. ‘번호도용문자차단서비스’는 사전예약 시 함께 신청할 수 있고, ‘유심보호 서비스’는 새 휴대전화 개통 시 문자로 가입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KT는 갤럭시 S25 엣지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365폰케어’ 서비스를 마련했다. 이 서비스는 세컨드 디바이스 파손, 피싱·해킹 피해 보장, 휴대전화 교체 및 파손 수리 대행 등을 포함한다. 월정액 5900원이며, 스페셜 이상 요금제 이용 시 멤버십 차감 할인으로 월 38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8월 31일까지 가입 고객에게는 여행자보험도 무료로 제공된다.
손정엽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상무)는 "더욱 얇고 가벼워진 갤럭시 S25 엣지와 함께 부담은 덜고 즐거움은 더하는 KT만의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S25 엣지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유플러스닷컴’에서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유플닷컴 쿠폰’을 선물한다. 쿠폰은 사전예약 신청 전원에게 제공되며, 갤럭시 S25 엣지 사전예약 후 가입신청서 작성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단, 가입신청서 작성 기준 선착순 1000명만 사용 가능하다.
제휴카드를 활용해 개통한 고객은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신규 발급없이, 개인이 보유한 삼성신용카드로 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및 최대 9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폰 보상 서비스인 셀로에서 23일까지 중고폰 반납 신청을 완료한 후 다음달 8일까지 반납할 시 최대 13만원까지 추가 보상 받을 수 있다.
유플러스닷컴에서는 할인 쿠폰 외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S25 엣지를 사전예약하고 개통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9 FE(1명) ▲제니퍼룸 전자동 커피머신(1명) ▲다이슨 에어랩(1명) ▲다이슨 공기청정기(1명) ▲미닉스 음식물처리기(1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만원권(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선착순 15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개통 후 14일 유지 시 자동 응모된다.
고객은 LG유플러스의 라이브커머스 ‘유플러스LIVE’에서도 갤럭시 S25 엣지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 유플러스LIVE에서는 사전예약이 시작되는 14일부터 15일, 20일 오후 12시에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14일에는 가수 브라이언, 15일에는 88만 IT유튜버 서울리안이 출연해 갤럭시 S25 엣지의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사전예약 혜택을 소개한다.
이밖에도 LG유플러스는 이번 갤럭시 S25 엣지 사전예약 진행 시 ‘미리드림’ 서비스도 운영한다. ‘미리드림’은 오직 유플러스닷컴에서만 운영하는 개통 전 미리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서비스로 이번 사전예약에는 기기변경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김탁형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트라이브장(상무)은 “오직 유플러스닷컴에서 사전예약 시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행정지도에 따라 지난 5일부터 신규가입 모집을 중단한 SK텔레콤은 갤럭시 S25 엣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는다. 다만 S25 엣지를 원하는 기존 고객들이 불편을 겪지 않게 기기변경 서비스는 제공한다.
이날 서울 중구 삼화타워에서 진행된 일일브리핑에서 SK텔레콤은 ‘갤럭시 S25 엣지’에 대한 신규 가입을 받지 않는다고 밝혔다.
임봉호 SK텔레콤 MNO사업부장은 이날 "‘갤럭시 S25 엣지’는 오는 14일부터 예약해서 21일부터 개통하는데, T월드 매장하고 온라인 T월드에서 신규 가입 정지 기간이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예약을 받을 수 없다"고 말했다.
아울러 " 성전자가 국내에 공급하는 물량 기준 통상 수준의 제품을 받았다"며 "신규 예약은 못 받지만, 기기변경 예약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SK텔레콤, "전체 유심교체 20% 유심 재설정 솔루션 이용"
- S25 엣지, 단순한 슬림폰 아니다···"삼성만의 혁신적 기술력 담아"
- 삼성전자 '갤럭시 S25 엣지' 13일 공개
- 갤럭시 '엣지'부터 'G폴드'까지···삼성전자 혁신 폼팩터 언제 출시할까?
- "갤럭시 S25 흥행 이어 간다" 삼성 모바일 2분기 전략 키워드는 '엣지'
- '갤럭시S25 엣지' 사전판매···공시지원금 최대 25만원
- SK텔레콤 "유심보호서비스, 해외 로밍까지 전 고객 가입 완료"
- KT SAT-KLCSM, 무궁화위성·스타링크 활용해 선박관리 디지털전환 박차
- SK텔레콤, 해킹 고객 신뢰 회복 위한 ‘고객신뢰 위원회’ 출범
- SK텔레콤 ,"IMEI 도용 '불법복제폰' 피해 완전 차단"
- 삼성전자, 초슬림폰 '갤럭시 S25 엣지' 국내 본격 출시
- 삼성전자, '갤럭시 S25 시리즈' 국내 200만대 판매···전작보다 2주 빨라
- 김영섭 KT 대표, 베트남 AX 전환 지원"혁신 파트너로 글로벌 AX 성장 가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