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생활용품∙뷰티∙음료 브랜드 90여 곳 총출동

쿠팡이 LG생활건강의 5000여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럭키 페스타를 8월 10일까지 개최한다./사진=쿠팡
쿠팡이 LG생활건강의 5000여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럭키 페스타를 8월 10일까지 개최한다./사진=쿠팡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쿠팡이 LG생활건강의 5000여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럭키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8월 10일까지 연다고 4일 밝혔다. 홈스타∙아우라 등 세제부터 헤어케어(닥터그루트∙실크테라피), 바디케어(피지오겔∙온더바디), 유아동(마미포코∙베비언스) 등 90여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코카콜라∙스프라이트∙환타 등 ‘코카콜라음료’ 브랜드는 쿠팡 입점 후 처음 LG생활건강 연합 할인전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의 백미는 경품 이벤트다. LG생활건강의 로켓배송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내역을 인증하면 총 18명을 추첨한다. 경품은 ▲LG 스탠바이미2(3명) ▲쿠팡 기프트카드 30만 원권(6명)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링클 스팟크림 20ml(9명) 등이다. 

와우회원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원데이 빅세일 ▲브랜드 포커스 데이 ▲선착순 특가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LG생활건강 상품을 즐겨 찾으시는 와우회원을 위해 마련한 ‘역대급’ 할인행사인 만큼 특가 상품 ‘득템’의 기회도 얻으셔서 기분 좋은 쇼핑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