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한달적금with LG전자’ 출시. /사진=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한달적금with LG전자’ 출시. /사진=카카오뱅크

| 스마트에프엔 = 한시온 기자 | 카카오뱅크는 한 달간 꾸준히 저금하면 LG전자 가전과 구독료 지원 등을 받을 수 있는 ‘한달적금with LG전자’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한달적금'은 100원부터 3만원까지 매일 하루 한 번 저축하는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만든 단기 적금 상품이다. '춘식이' 캐릭터로 재미를 제공하고, 짧은 만기로 적금을 유지하기 쉽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한달적금with LG전자는 ‘한달적금’에 LG전자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과 경품 등을 제공하는 제휴상품이다. 오는 9월 18일까지 30일간 한정 판매하며 1인당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납입 회차에 따라 제공되는 할인 혜택은 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24만 원 규모로, 1회차 저금 완료 시 5000원 쿠폰, 12회차에 3만 원 쿠폰(50만 원 이상 구매 시), 31회차에는 10만 원 쿠폰(100만 원 이상 구매 시)이 지급된다.

가전제품 구독 혜택도 있다. 24회차까지 납입을 완료한 뒤 LG전자 추천 가전을 구독 후 구독료 지원을 신청한 고객에게 최대 1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오는 10월 11일까지 LG전자 온라인몰에서 구독 서비스 신청 후 ‘카카오뱅크 한달적금with LG전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인트 지원을 신청하면, 가전 설치 완료 시 포인트가 지급된다. 구독료 지원 가전은 워시타워, 냉장고, 건조기, TV 등 8종이 대상이다.

6회차 저금에 성공하면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응모는 9월 23일까지 LG전자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한 달간 꾸준히 돈을 모으면서 저축 습관을 기르고, 실속 있는 가전 구매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제휴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