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신세계그룹이 오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로 ‘2025 大한민국 쓱데이’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쓱데이는 ‘마법 같은 힐링’을 주제로 18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쇼핑 축제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신세계백화점·G마켓·SSG닷컴 등 온·오프라인 전 채널이 참여하며, 2조원이 넘는 물량이 준비됐다.
이마트는 행사 기간을 4일로 늘리고 한우·가공식품·생활필수품 등 150여종을 최대 50% 할인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까사, 스타벅스 등도 특가 상품과 한정 굿즈를 선보인다.
신세계그룹은 ‘시그니처 Top 20’ 대표 상품, ‘창고 대방출 클리어런스 세일’, 문화·체험형 이벤트를 함께 운영한다. 전국 스타필드와 사이먼 아울렛에서는 패션·리빙 브랜드 클리어런스 대전이 열리고, 캠핑·공연·전시 등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외국인 관광객 참여도 확대된다. 신세계는 면세점·호텔·이마트24·와우패스 등과 제휴한 글로벌 K-쇼핑 페스타를 선보이며, 외국인 고객에게 전용 쿠폰과 숙박·식음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해 쓱데이는 단순한 세일을 넘어 고객에게 힐링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종합 축제로 기획했다”며 “쇼핑을 넘어 문화와 감동을 함께 전하는 글로벌 행사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세계프라퍼티 "글로벌 ESG 평가 2년 연속 최고등급"
- 스타필드, 추석 맞아 K-굿즈·홍콩 만화전 등 이색 문화 체험 선사
- 신세계그룹·알리바바 손잡은 JV, 공정위 승인···“한국과 글로벌 잇는다”
- 지마켓, 2026년 ‘재도약 원년’ 선언···5년 내 거래액 2배 확대 목표
- [르포] 프랑스 백화점, 한국어로 인사하다
- 스타벅스, '경찰의 날' 맞아 경찰관·유자녀에 장학금·커피 전달
- 이마트, ‘2025 쓱데이’ 개막···한우·삼겹살·가전 최대 50% 할인
- [현장] "별빛이 머문 커피 한 잔"···스타벅스가 담은 한국의 향기
- 이마트24, ‘상생선언’ 발표···저수익 점포 로열티 전환 지원
- SSG닷컴, 주말 장보기 혜택 강화···최대 50% 할인
-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 ‘종이로 만든 크리스마스’ 변신
- SSG닷컴, ‘대상·오뚜기 푸드픽’ 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