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식 오징어라면은 장인라면 맵싸한맛, 매움주의 장인라면 등 매운맛 국물라면에 이어 더미식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해물류 국물라면 제품이다.
주재료인 오징어와 새우·멸치·가리비·홍합·황태 등 5가지 해산물을 우려낸 해물 육수에 국내산 무와 청양고추, 고춧가루를 넣어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맛을 더 했다.

맛은 어떨까 봉지라면 기준 1개당 2200원이다. 평균적인 라면과 다르게 액체스프인 것 도 가장 큰 특징이다. 조리방법은 끓는 물 500ml에 스프와 면을 모두 넣은 후 4분 40초가 지나면 면이 모두 익는다.
오징어라면을 먹으면서 머릿속으로 떠오른 비교대상은 농심의 오징어짬뽕이었지만 솔직히 크게 특별한 점은 느끼지 못했다.

하지만 그 동안 오징어짬뽕이 너무 맵거나 짜다는 이유로 기피했던 사람들에게 하림의 오징어라면은 좋은 대안 책이 될 것 같았다. 또 건더기 구성도 풍부했고 쫄깃한 면 식감이 매우 훌륭했다. 오징어라면은 오징어국물이 20.9% 함유하고 있어 좀 더 깊은 해물맛이 느껴지기도 했다.

한편 하림은 오징어라면 론칭을 기념해 더미식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계정에서 ‘이정재와 함께하는 더미식게임 이벤트를 다음 달 3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더미식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관련기사
- [상품털기] '막걸리 온더락'…프리미엄 막걸리 탁올 12도 시음기
- [상품털기] 맛폴리 밤티라미수 vs 밤티라미수 생크림 빵 최선의 선택은?
- [상품털기] "맛이 이븐한가요? "…1차 리뉴얼 나선 맛폴리 '밤 티라미수'
- [상품털기] “두바이에서 스모어로”..지금은 초콜릿 열풍
- [상품털기] “벌써 봄이야”...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딸기 시식기
- 농심 '가격 인상', 신라면 950→1000원, 새우깡 1400→1500원
- [상품털기] "야쿠르트에서 미나리 맛이?"...‘유어스 야쿠르트 그랜드’ 시식기
- [상품털기] "초록색 맛"...‘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 시식기
- [상품털기] “바나나킥 50년 만에 동생 생겼다”...메론향으로 돌아온 ‘킥’
- 하림, 더미식 진백미밥·찰밥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