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마트에프엔 = 김준하 기자 | 키움증권이 '제17기 고객 패널'을 이달 28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금융상품, 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보호 등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듣기 위해 2017년부터 고객패널을 모집해 왔다. 키움증권은 지난해부터 매년 2회 모집하던 고객 패널을 4회 모집으로 확대했다.
17기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 고객 중 펀드, 연금, RP 금융상품을 보유(8월말 기준)한 고객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이달 28일까지다. 금융상품별 30명씩 총 9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키움증권이 펀드·연금· RP 상품 관련 주제를 제시한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상품별 주제에 대한 의견을 고객 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하승선 키움증권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 이사는 "그동안 고객 패널의 의견으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해 금융소비자 보호에 도움 받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패널의 의견을 경청할 계획인 만큼 17기 고객 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주간금융] 롯데카드 해킹으로 297만명 정보 유출···금감원 대규모 시위
- 키움증권, REST API 통한 KRX금시장 거래 서비스 개시
- [기자수첩] 국경 뒤에 숨은 금융사고···은행법 손봐야
- 신한투자증권 '내자녀 금전증여신탁', 앱 가입 서비스 개시
- 삼성증권, 개인형 연금 잔고 22조2000억원 넘어
- NH투자증권, 금융소비자보호 주간 캠페인
- 한국투자증권, 동명아동복지센터에서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 키움증권 '주식 더 모으기' 이용자 20만명 넘어
- 키움증권-포인핸드, '끝까지 키움' 캠페인···유기동물 입양 시 패키지 선물
- 키움증권, '포인트 서비스' 가입자 30만명 넘어
- 키움증권·예강희망키움재단, 소방공무원 눈 수술비 3억원 기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