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마트에프엔 = 김준하 기자 | 미래에셋증권이 분당WM 지점에서 올해 4분기 고객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관세, 금리 등으로 시장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2025년 남은 기간의 자산관리 방향을 점검하고 2026년을 대비하자는 취지로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첫 번째 회차인 17일에는 조혁진 분당WM 지점장이 '변동성 확대 시기 자산관리 전략'을 주제로 종합적 시장 전망 및 투자법에 대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두 번째 회차는 24일에 열리며, 배준영 분당WM 수석이 '금리인하기 속 채권 투자 전략'이라는 주제로 외화채권, 절세채권에 대한 내용을 다룰 계획이다.
조혁진 분당WM 지점장은 "국제적으로 시장 변동성이 확대되는 시기에 포트폴리오를 재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주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심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세미나는 분당WM 지점에서 개최되며 좌석 수가 제한된 관계로 주제별 선착순 사전 예약을 받는다. 참석을 희망할 경우 분당WM에 전화 등록이 필요하다.
관련기사
- SK하이닉스, 지난해 이어 올 상반기 법인세 1위 기록
- 현대차 노사, 임단협 타결…성과금 450%+1580만원 지급
- 지역난방공사, 신입 67명 채용···79 대 1 경쟁률
- 美, 日 자동차관세 15%로…韓 정부 "관세 인하노력"
- 뉴럴링크 공동창업자 서동진 박사 "생각으로 기기 제어하는 시대 성큼"
- 금값, 또 '사상 최고치'···투자자들이 돈 넣은 곳은?
- 외국인 '5조원' 베팅···코스피 3400 돌파 뒤에 숨은 힘?
- 머스크의 10억 달러 자사주 매입···테슬라 주가에 숨은 속내?
- 기다림은 줄이고 즐거움은 늘렸다···하이원리조트, 프리미엄 시즌권 출시
- 미래경제교육네트워크, 은평구청과 협약···"금융취약계층 재무컨설팅 제공"
- 박상진 한국산업은행 회장 취임···"첨단산업·중소기업 지원 집중"
- 삼성증권, 개인형 연금 잔고 22조2000억원 넘어
- 하나증권, '공포탐욕시그널' 서비스 출시···"AI 기반 투자심리 지표"
- 신한투자증권 '내자녀 금전증여신탁', 앱 가입 서비스 개시
- 키움증권, REST API 통한 KRX금시장 거래 서비스 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