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여름맞이 신규 광고 공개

정다은 기자 2020-07-09 11:34:48
사진= 하이트진로 제공
사진= 하이트진로 제공
[스마트에프엔=정다은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필라이트 후레쉬의 새로운 여름 광고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새로운 광고는 오는 10일부터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를 통해 국내 발포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1위 브랜드 필라이트의 특장점은 물론 언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을 강조해 가정시장 대표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새로운 광고는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캐릭터 ‘필리’의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해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시원상쾌한 맛과 높은 가성비 덕분에 언제나 부담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캐릭터 필리를 집에서 함께 사는 코끼리로 묘사한 점이 눈길을 끈다.

퇴근 후 집으로 들어오는 주인공을 귀여운 블루 필리가 반긴다. 주인공이 필리를 끌어안자 필라이트 후레쉬 캔으로 바뀌고 주인공은 맥주를 시원하게 마신다. 필라이트 후레쉬를 따서 마시는 순간 강력하게 터지는 탄산 이미지를 통해 시원·상쾌한 맛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출시 4년차를 맞은 필라이트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캐릭터 필리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광고를 준비했다”며 “2020년 가정시장에서 더욱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더욱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는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바이젠 순으로 매년 신제품을 출시해 시장의 성장을 이끌었다.

다양한 입맛의 소비자를 공략해 품질력을 인정받으며 지난 6일 누적판매 9억캔을 돌파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정다은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