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가요-진에어, 김포공항 탑승객 위한 초특가 김포공항콜밴 할인 이벤트 진행

진에어 전용페이지서 김포공항 이용객에게 30% 할인 쿠폰 제공
이성민 기자 2021-07-07 15:08:17
타고가요 제공
타고가요 제공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타고가요가 진에어와 협약을 맺고 김포공항 탑승객들을 위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타고가요는 벤츠 스프린터, 카니발 리무진, 쏠라티 리무진, 스타렉스 리무진 등 기존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공급자들과 제휴를 맺고 전국 어디서든 차량 공급이 원활하게 진행되는 수요응답기반 스마트 모빌리티(차량매칭·차량추천) 플랫폼이다.

이번 7월에는 진에어와 업무 협약을 체결, 김포공항 이용객들에게 김포공항콜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은 타고가요 진에어 전용페이지를 가입하는 모든 고객으로 진에어 전용 페이지를 통해 김포공항 이용객에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인천공항콜밴, 웨딩카, 군인 입소 및 휴가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외에도 진에어 제휴페이지에서 예약 시 상시 15%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진에어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7월 진에어 국내선 항공편 탑승했던 고객들 중 이벤트에 응모한 100명을 추첨해 김포공항 편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용권은 SMS/이메일로 8월 16일 경 일괄 송부 예정이다.

또한 진에어와 타고가요를 이용한 이용객이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올려주면 ‘지니키친 더 리얼’을 받을 수 있는 SNS 이용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타고가요 관계자는 "7월 휴가철을 맞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타고가요는 도어투도어부터 수화물 운반, 고속버스 전용차로 운행 등 공항 이동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전 차량에 코로나 방역을 실시하고 유아 고객을 위한 카시트, 경유지 추가 서비스, 미도착 및 지연도착 보상제도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