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개최

나정현 기자 2021-09-28 12:02:58
이미지=유진투자선물
이미지=유진투자선물
[스마트에프엔=나정현 기자] 유진투자증권 자회사 유진투자선물이 내달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트커’ 가입 고객 대상 총상금 3000만원 규모의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커뮤니티 리그 시즌3’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트커'는 트레이딩 커뮤니티의 약자이며 회원 간 해외선물 거래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이다. 유진투자선물은 투자자들의 면밀한 해외선물 시장 분석과 성공적인 투자전략 수립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8월 '트커'를 출시한 바 있다.

대회는 ‘수익률 리그’와 ‘승점 리그’로 나눠 진행되며 투자자들은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트커' 가입자라면 대회에 자동 참여 된다.

'수익률 리그'는 매월 최고 수익률을 기록한 투자자를 가리는 대회다. 매달 한 차례씩 총 세 차례 시상이 진행되며 회차별 상금은 총 500만원이다. ‘승점 리그’는 수익일 수, 수익거래 건수, 거래일 수 등 각각의 항목에 승점을 매겨 가장 높은 승점을 획득한 투자자를 가리게 된다. 3개월의 대회 기간 동안 주별 12회, 월별 3회, 총 15차례 수상자를 선정한다. 회차별 총상금은 100만원이다.

유진투자선물 박영석 리테일영업팀장은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커뮤니티 리그’의 세 번째 시즌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해외선물 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트커’를 통해 해외선물 투자 인사이트를 얻고 대회에 참가하여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정현 기자 oscar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