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지주, 창립 13주년 기념식 개최

나정현 기자 2021-09-29 11:47:54
사진=KB금융
사진=KB금융
[스마트에프엔=나정현 기자] KB금융지주는 29일 창립 13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은 기념사에서 미래 금융을 선도하고 지속 가능한 KB를 만들기 위해 △핵심 경쟁력 강화 △최고의 금융플랫폼 구축 △ESG 경영 △개방적/창의적 조직 문화 구현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No.1 금융플랫폼 기업’을 함께 만들어 갈 것을 당부했다.

또한 윤 회장은 계열사별 시장지위 제고를 통한 Top-Tier 도약과 사업 부문별 핵심 Biz 모델을 강화해 수익기반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했다.

평소 ‘ESG경영’을 통해 중소기업·소상공인에 대한 동반성장 실현, 포용적 금융 역할 강화 그리고 사회적 약자에 대한 책임에 최선을 다할 것을 주문해 온 윤 회장은 “ESG경영을 통해 지속 가능한 내일을 만들고 사회 안전망으로서 금융의 역할을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개방적이고 수평적인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을 장려하는 창의적인 조직과, 자기주도적 학습 문화를 통해 디지털 시대에 걸맞는 최고의 인재로 거듭나자”고 강조했다.

그는 또 “고객중심적 사고와 차별화된 상품,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혜택, 편리함과 즐거움을 드려 경제적으로 좀 더 행복하게 해드리는 것만이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는 길임을 명심하고 전 계열사가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여 믿음과 신뢰를 얻기 위해 같이 노력하자”고 덧붙였다.



나정현 기자 oscar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