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진도군지부, 관광지 정화 사회공헌활동 펼쳐

덕병리 영농자재폐기물 및 가계해수욕장 쓰레기 수거
채종안 기자 2022-03-16 13:53:16
농협 진도군지부가 지난 11일 영농자재폐기물 수거 및 관광지 쓰레기를 줍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사진=진도군
농협 진도군지부가 지난 11일 영농자재폐기물 수거 및 관광지 쓰레기를 줍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사진=진도군
[스마트에프엔=채종안 기자] 농협 진도군지부가 지난 11일 영농자재폐기물 수거 및 관광지 쓰레기를 줍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

덕병마을 일대에서 진행된 영농자재폐기물 수거활동은 일손이 부족한 농가의 배추 밭에서 폐비닐을 걷고 마을 주변의 농약병 및 봉지 등을 제거하여 깨끗한 농촌 환경을 유지하고자 진행했다.

가계해수욕장 쓰레기 수거활동은 최근 자신의 건강과 깨끗한 자연환경을 함께 지키는 활동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플로깅(거리 및 자연에서 산책 등을 하며 발견되는 쓰레기들을 수집하는 활동)방법으로 진행됐다.

진도군지부 주명규 지부장은 “봄을 맞이하여 펼친 오늘의 영농자재폐기물 및 쓰레기 수거활동을 시작으로 진도 방방곡곡에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 진도군지부는 지난 2월 23일에도 지산면의 진도바나나 농장에서 서진도농협 직원 등 20여명과 함께 일손돕기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바 있다.



채종안 기자 g93361323@gmail.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