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라우진, ‘2022 대한민국 바이오‧뷰티‧헬스 산업대상’ 수상

헤어뷰티브랜드 ‘아큼두’ 주목…웨트오일인 ‘아큼두폴리쉬오일’도
이성민 기자 2022-07-07 11:23:27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벤라우진에이케이디코리아(대표 백순식)는 지난달 10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바이오(메디)‧뷰티‧헬스 산업대상’에서 ‘헤어오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벤라우진 백순식 대표(오른쪽)가 ‘2022 대한민국 바이오(메디)‧뷰티‧헬스 산업대상’에서 ‘헤어오일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벤라우진 백순식 대표(오른쪽)가 ‘2022 대한민국 바이오(메디)‧뷰티‧헬스 산업대상’에서 ‘헤어오일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벤라우진은 2019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바버회사다. 특히 우수한 기술력을 지니고 있는 벤라우진은 자체기술을 통해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2020년 런칭한 헤어뷰티브랜드 ‘아큼두(Aceumdu)’는 최근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웨트오일인 폴리쉬오일도 국내 시장에서 새로운 헤어스타일링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염색시 컬러가 자연스럽고 모발을 보호해주는 아큼두폴리쉬오일은 2022년 코스모뷰티에 참가해 큰 호응을 얻었다.

코스모뷰티는 뷰티용품 트렌드와 최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36년째 명성을 이어 가고 있는 국내 최고의 뷰티제품 전문 전시회다.

벤라우진 백순식 대표는 국내 로레알 포트폴리오로 해외에서도 실력을 인정받는 헤어스타일리스트이며 국내에 첫 바버샵인 밤므바버샵을 설립하기도 했다. 또한 K-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순시키헤어 대표이기도 하다.

백 대표는 “아큼두 브랜드는 올해 온라인스토어를 기반으로 수출해 10배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