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하반기 채용박람회 ‘취업 한마당’ 개최

배민구 기자 2022-10-25 17:30:27
[스마트에프엔=배민구 기자]경기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다음달 3일 하반기 채용박람회 ‘취업 한마당’을 개최한다.

채용박람회 ‘취업 한마당’에서는 취업을 희망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내혜홀광장에서 현장 면접이 진행되며 이력서 및 취업 준비에 필요한 서류 등을 행사장에 비치해 구직자들이 편안하게 면접에 집중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다음달 3일 내혜홀광장에서 열리는 안성시 하반기 채용박람회 홍보 포스터.(사진=안성시)

이번 행사에는 관내 20개 기업(케이엠비 외 19개 기업)이 참가해 사무·생산·배송·영업·품질관리·연구개발·물류 등 다양한 직무 분야의 인재를 모집할 예정이다.

또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 산업인력공단 경기남부지사, 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 융합캠퍼스 등 8개 유관기관이 참여하고, 부대행사관(7개)에서는 ▲이력서 사진촬영 ▲이어테라피 ▲캘리 취업엽서 만들기 ▲MBTI 성격유형 검사 등 취업 이외에도 관심도 높은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방문하는 모든 시민이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보라 시장은 “이번에 개최하는 채용박람회가 취업 빈곤 시대의 구인구직 난을 해결할 단초가 될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실질적인 일자리 복지 제공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참여하는 모든 시민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상세사항은 안성시 일자리경제과 일자리센터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민구 기자 mkbae1214@daum.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