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해외직구 '블살라' 이벤트 진행

이성민 기자 2022-11-09 17:52:52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하나카드는11월 해외 직구 시즌을 맞아 자사 고객의 해외 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G.Lab(지랩)’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카드 제공


그동안 해외 직구는 물론 해외 여행, 유학, 환전 등 해외 이용과 관련한 이벤트 구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던 하나카드가 이번 해외 직구 시즌에도 다양한 혜택을 구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하나카드의 해외 직구 특화 프로모션인 ‘2022 블살라’(‘블프에 살게 많다면 해외 직구 라운지로’의 줄임말) 이벤트는 2020년부터 3년째 매년 11월 블프 시즌에 선보이는 행사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 제공을 통해 해외 직구 손님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 직구 라운지’를 경유하여 알리익스프레스, 마이테레사, 아마존, 이베이, 아이허브, 타오바오, 큐텐, 24S, 매치스패션, 에센스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쇼핑몰 별 적립률에 따라 5만 하나머니까지 적립된다.

하나카드의 해외 이용 특화 체크카드 상품인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이용 시에는 1만 하나머니가 추가 적립돼 최대 6만 하나머니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환전 및 해외 이용 수수료가 없어 해외 여행 및 직구를 자주 하는 손님이라면 필수로 발급받아야 하는 카드다.

국내 최대 배송대행 업체인 몰테일에서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하나카드로 배송비를 결제하면 선착순 1,200건을 대상으로 최대 10달러까지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결제금액이 큰 손님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해외 이용 후 분할납부 전환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 직구 포함 해외 이용 100만원 이상 이용 손님이라면 ‘여행 라운지 스탬프’ 서비스를 통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 라운지 스탬프’는 100만원 / 200만원 / 300만원 이상 해외 이용하거나 항공, 숙박·레저, 면세 항목에서 일정 금액 이상 이용 시 스탬프가 적립되는 서비스로 스탬프 적립 개수에 따라 최대 15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기간은 모바일에서 하나카드 G.Lab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