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NH헬스케어와 동보동락(同步冬樂)’ 이벤트

이성민 기자 2022-12-11 12:59:49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은 이달 9일부터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NH헬스케어와 동보동락(同步冬樂)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NH농협생명 제공

동보동락(同步冬樂)은 NH농협생명의 헬스케어 앱인 ‘NH헬스케어’와 함께 걸으며 즐거운 겨울을 보내자는 의미다. ‘NH헬스케어’는 겨울철 움츠러드는 회원의 건강 증진을 위해 걷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NH헬스케어 회원 중 걷기를 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추첨하며 별도 응모 절차 없이 개별 문자를 통해 이벤트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NH헬스케어’ 앱을 통해 매일 걸음 수를 확인하고 매일 걸음을 기록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이벤트 경품은 △스탠바이미TV △비스포크 제트봇 AI △갤럭시워치5 등 다양하게 마련됐으며 총 1,022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27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NH헬스케어’ 앱은 100세 시대 전 생애를 함께할 수 있는 헬스케어 플랫폼을 목표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걷기를 통한 랜선 텃밭 가꾸기 △스트레스지수 측정 △AI 술병 자동 인식 기능 △미술 심리검사 등 연령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탑재했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최근 갑작스럽게 추워진 기온으로 몸이 움츠러들어 기본적인 활동량이 상당히 줄어들기 시작했다”며 “NH농협생명 및 NH헬스케어의 고객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건강과 즐거움이 가득한 겨울을 맞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