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제선 항공편 프로모션 '진심여행상점' 진행

박지성 기자 2023-01-11 10:42:49
[스마트에프엔=박지성 기자] 진에어는 국제선 항공편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진심여행상점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디.

진심여행상점은 매 분기마다 1~2개월 이내 출발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진에어의 정기 프로모션이다. 올해 첫 번째로 오픈하는 진심여행상품 프로모션은 오는 25일부터 3월 25일 사이에 운항하는 국제선 항공편 대상으로 15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진에어


우선 진에어는 국제선 항공권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카카오페이 즉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에어는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8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프로모션 코드와 함께 중복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진에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나트랑, 치앙마이, 후쿠오카, 오사카, 세부 등 겨울철 인기 여행지 항공권을 합리적으로 준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지성 기자 captai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