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스 부산지구, ‘사랑의 무료급식소’ 봉사활동

전기도 총재·장성혁 회장·회원들, 급식 봉사 동참
고정욱 기자 2023-01-31 17:40:33
[스마트에프엔=고정욱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총재 전기도) 지대·명예위원장회 회장 장성혁과 회원들은 31일 오전 부산 동구 라이온스협회 부산지구회관 별관 1층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 전기도 총재, 이형모 지구 제1부총재, 조홍제 지구 제2부총재, 이정주 무료급식소 소장 등 회원 50여 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 앞서 식전행사로 라이온 소속 가수들의 노래 공연 등 경로잔치가 열려 어르신들의 호응을 얻었다.

전기도 총재와 회원들은 각자 앞치마를 두르고 어르신을 맞았다. 식판에 음식을 담고 어르신이 있는 자리까지 가져다주는 일 모두 회원들이 직접 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부산지구 지역·명예원장회 장성혁 회장이 앞치마를 두르고 직접 식판에 음식을 담아 어르신들에게 가져다드리고 있다. [사진=고정욱 기자]


이날 식단은 시락국, 돼지두루치기, 어묵 등 영양가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고 1시간 30분 동안 300여 명이 급식소를 찾았다. 식탁에 둘러앉은 어르신들은 옆 사람과 담소를 나누기도 하고 저마다 들뜬 표정으로 즐겁게 식사하는 모습을 보였다.

국제라이온스협회 부산지구 전기도 총재는 “불편한 몸을 이끌고 급식센터를 찾아오신 어르신들께 한 끼라도 따뜻한 밥을 대접해드릴 수 있어서 참된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부산지구 장성혁 지대·명예위원장회 회장은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덕담을 건냈다.

고정욱 기자 go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