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진 의원, 순천시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고향사랑기부제 성공적인 정착 및 확산 응원
양길환 기자 2023-02-14 16:42:14
[스마트에프엔=양길환 기자] 순천시는 국민의힘 조수진 국회의원이 지난 13일 시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국민의힘 조수진 국회의원(오른쪽)은 순천시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사진=순천시

익산시 출신인 조수진 의원은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지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비례대표로 당선돼 지금까지 활발한 정치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조수진 의원은 순천에 기부한 이유에 대해 “당협위원장인 서울 양천구와 자매결연 도시의 인연으로 기탁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정부와 호남의 가교역할을 해 온 조수진 의원은 지난 1월에도 순천을 찾아 정원박람회장 등 현장을 방문하고 현안사업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으며 올해 유일하게 정부 승인을 받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정원박람회 개막식에 윤석열 대통령이 방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순천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의 마중물이 되어 주신 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기부가 순천시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많은 분들에게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고 더 많이 알려져 어려운 지방에 활력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양길환 기자 industry@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