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꽃보다 배당금 송금’ 이벤트…외환 신규기업 우대

캡슐 커피머신 제공 이벤트 진행
홍지수 기자 2023-03-03 14:51:38
[스마트에프엔=홍지수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외국인직접투자(FDI) 배당금을 송금한 기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꽃보다 배당금 송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IBK기업은행


대상은 3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기업은행을 통해 외국인직접투자(FDI) 배당금을 송금한 중소·중견기업이다.

외국인직접투자(FDI) 배당금 송금이란 ‘외국인투자촉진법‘에 따라 외국투자가가 취득한 국내기업의 주식으로부터 생기는 이익배당금에 대한 대외송금을 말한다.

이벤트 기간 내 FDI 배당금 송금 실적 상위 30개 기업에게는 캡슐 커피머신을 제공할 예정이며 2023년 외환 신규기업의 경우 선정 시 우대한다. 

외환 신규기업은 지난해 기업은행과 외환 거래가 없었거나 거래금액이 미화 기준 10만달러 미만인 기업 중 올해 상반기 동안 누적 외환 거래 금액이 미화 기준 10만 달러 이상인 기업이다.

당첨 여부는 거래중인 영업점에서 개별 안내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와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배당금 송금시즌에 맞춰 외국인투자기업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유관기관과 협력해 외국인투자 유치 및 외국인투자기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지수 기자 jjsu7@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