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사회적경제 판매장터·체험박람회 개최

다양한 체험과 공연, 로컬푸드 곁들인 제품 판매
권보경 기자 2023-05-18 23:32:54
창원특례시는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남사회적경제혁신타운에서 사회적경제 판매장터 및 체험박람회를 개최한다.[사진=창원시]

[스마트에프엔=권보경 기자]창원특례시는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남사회적경제혁신타운에서 사회적경제 판매장터 및 체험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사회적경제기업 26개 사가 참여해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판매하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체험 부스에서는 완구드론 조종, 아로마 체험 등 20여 개의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판매 부스에서는 허브스틱 벚꽃식혜 분식, 수세미, 방향제 라탄제품 등 사회적경제기업에서 만든 제품과 요거트 단감젤리 등 인기 로컬푸드 직매장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풍물놀이, 버스킹 등 5개 공연과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도 운영한다.

나재용 경제일자리국장은 “이번 행사에서 사회적경제기업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시민들께서 많이 참여하셔서 사회적경제를 이해하고 관심을 갖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보경 기자 jane2906@hanmail.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