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장마철 쾌적한 실내 유지 ‘자동환기창 Pro’ 제안

박재훈 기자 2023-06-15 09:47:51
[스마트에프엔=박재훈 기자] 본격적으로 덥고 습한 날씨가 시작됐다. 올여름도 지난해에 이어 기록적인 폭우가 예고되면서 이에 대비한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특히 올해 장마는 평년보다 긴 기간 동안 지속돼 실내 활동의 비중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인테리어 업계에서는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동 환기가 가능한 창호부터 주방 청정 장치, 습기에 강한 마룻바닥까지 덥고 꿉꿉한 여름철에도 삶의 질을 올려주는 인테리어 제품을 소개한다.

금호석유화학의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자동환기창 Pro’는 창문을 열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기를 시켜주는 시스템 창호 제품으로 장마, 태풍 등 창문을 열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적의 실내 환경을 만들어 줘 여름 장마철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다. 또한, 인공지능 스마트센서를 탑재해 실내 공기 오염도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공기를 정화하는 것은 물론, 고성능 3중 안심 필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 세균, 바이러스 등 외부 오염원 유입을 차단해 깨끗한 공기를 실내에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장마철에도 쾌적한 실내를 유지할 수 있는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의 ‘자동환기창 Pro’ 시공 사례 이미지

이밖에 ▲에너지 세이빙 시스템 ▲다양한 사용모드 ▲간편 유지·관리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과 특장점도 갖췄다. 창호 일체형 제품으로 설치가 간편하며, 가로형 슬림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와 외부 조망을 해치지 않아 소비자 만족도도 높다.

이렇듯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에 도움을 주는 ‘자동환기창 Pro’를 비롯 휴그린의 다양한 창호 제품을 오는 20일 GS샵의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창호 전문가와 함께 다채로운 주거 환경에 어울리는 휴그린 창호 제품들을 라이브 전용 혜택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경동나비엔도 환기 시스템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는 청정환기시스템과 3D 에어후드가 연동돼 주방 공기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제품으로, 주방에서 발생하는 요리 매연,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이 집안 전체로 확산되는 것을 막아준다.

제품 내구성을 높여 쾌적한 실내 환경을 보다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운 사례도 있다. LX하우시스의 ‘LX Z:IN 바닥재 강그린 프로’는 제품 표면에 스크래치·수분 등 외부 자극에 강한 고성능 표면보호층을 덧대 고온다습한 여름 날씨에도 뒤틀림이나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여름철에는 에어컨, 제습기 등을 자주 사용해 실내 공기가 깨끗하다고 착각하기 쉬운데, 실내 오염물질은 환기를 통해서만 제거할 수 있어 주기적인 환기가 필수적이다”며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나기를 원하신다면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휴그린 상품을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