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제11회 봉화송이 전국마라톤대회' 개최

참가자 전원 지역특산물 기념품으로 제공
남동락 기자 2023-08-25 11:48:22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봉화군은 오는 9월24일 제11회 봉화송이전국마라톤대회를 봉화설운동장과 지방도 915호선(물야방면)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개최된 '봉화송이전국마라톤대회'에서 참가자들이 출발선에 서있다.       /사진=봉화군

봉화송이한약우축제와 연계해 개최되는 이번 대회 코스는 봉화의 아름다운 가을들녘과 자연을 감상하며 달릴 수 있는 웰빙코스로 구성됐다.

마라톤은 봉화공설운동장을 출발해 삼계회전교차로➝유리요양원(5km반환)➝유림녹지원(10km반환)➝가평교차로➝오록소공원(하프반환) 구간에서 펼쳐진다.

참가자들에게는 잡곡, 고춧가루, 건표고버섯 등 봉화군 지역특산품이 기념품으로 지급되며, 경품 추첨을 통한 전자제품과 소면 등 다양한 먹거리가 함께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봉화송이 전국마라톤대회 누리집에서 온는 9월8일 오후 4시까지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5km는 2만원, 10km․하프코스는 3만5천 원이다.

시상은 종목별 남여 입상자와 단체대항전 입상팀에게는 트로피, 온누리상품권, 특산품이 수여되며, 단체시상으로 30명 이상 단체 참가자 중 최다득점 단체에 1위부터 5위까지 온누리상품권이 지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회 사무국 또는 봉화군청 체육시설사업소로 문의하면 된다.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