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추석 맞이 화장품·생활용품 선물세트 출시

홍선혜 기자 2023-08-29 10:06:46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LG생활건강은 추석을 맞이해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특별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한가위를 기원하며 광화문에 드리워진 보름달의 달빛을 섬세한 디테일로 새긴 ‘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출시했다. 후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공진향은 궁중의 비방을 연구한 끝에 탄생한 공진비단 성분을 함유한 처방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영양 탄력 케어 라인이다. 이번 궁중세트에는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이 함께 구성됐으며, 증정 제품으로 기앤진 아이크림 4ml, 넥앤페이스 탄력 리페어 30ml가 포함돼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 탄력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한가위를 기원하며 광화문에 드리워진 보름달의 달빛을 섬세한 디테일로 새긴 ‘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출시했다. / 사진=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한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탄력, 주름, 피부결 등 현대 여성들의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한다.

오휘는 주름 및 탄력 집중 케어 안티에이징 기술의 결정체인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에이지 리커버리 3종 기획세트는 한가위 보름달처럼 환하고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화장품이다. 패키지는 디자인 스튜디오 브랜드 ‘MOHS’와 협업해 세련된 아트 디자인을 선보였다. 

빌리프는 추석을 맞아 탄력 잃은 피부를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하는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빌리프만의 독자적인 세계관인 ‘빌리프 유니버스’ 속 ‘블루 파라다이스’의 노을빛 전경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이자녹스’에서는 추석 한가위를 맞아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특별한 기획 구성으로 선보였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무너지기 쉬운 피부의 탄력과 컨디션을 끌어올려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기능성 인텐시브 케어 아이템’들로 특별하게 구성됐다.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추석 한가위를 맞아 최고급 명품 홍삼인 천삼과 꽃의 기운이 충만한 화로수를 담아내어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고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예화담’은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세트 알디프 에디션’을 선보인다.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지난 2009년 첫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스킨 릴리프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파우더리 머스크향으로 환절기 바디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센트 파라다이스(Scent Paradise) 에디션’을 선보였다. 

더테라피 비건은 스위스산 에델바이스 꽃, 잎 추출물을 가득 담아 피부에 탄력을 채워주는 비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번에 선보인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는 촉촉한 젤 크림과 고보습 유화 크림을 직접 블렌딩해 사용하는 ‘비건 블렌딩 크림(60ml)’, 리필 사용 시 플라스틱을 약 87% 절감할 수 있는 ‘비건 블렌딩 크림 리필(60ml)’, 마일드하게 피부 보습을 채워주는 ‘비건 블렌딩 토너(32ml)’와 ‘비건 블렌딩 크림(10ml)’이 추가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은 LG의 초거대 AI ‘엑사원(EXAONE)’이 패키지 디자인을 제안하고, 디자이너의 감성적인 재작업을 통해 특별한 생활용품 선물세트로 탄생한 ‘AI 스페셜 에디션 기프트 세트’와 ‘AI 스페셜 에디션 프리미엄 세트’ 2종을 출시했다. ‘피지오겔(PHYSIOGEL)’에서는 7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보습 크림이 포함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으며, 탈모증상케어 브랜드인 ‘닥터그루트’는 ‘닥터그루트 프리미엄 세트’를 준비했다.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67호’는 일명 ‘귀족소금’으로도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해 만든 다양한 제품을 한 데 모은 프리미엄 세트이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한 ‘바이옴 라인’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은 기존 프리미엄 모던에디션 세트 제품에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의 디스펜서 타입 대용량 규격을 추가 구성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리튠 녹용진 3종기획’은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녹용진 골드와 매일 손쉽게 마실 수 있는 녹용진 에센스 마일드 스틱, 그리고 녹용진 에센스 앰플로 구성돼 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