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제15회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 참여농가 사전 교육

준비사항 점검 및 품질관리 교육 진행
남동락 기자 2023-08-30 14:56:58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  영양군과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영양군연합회(후계농연합회)는 올해로 15회를 맞은 ‘2023 영양고추 H.O.T Festival’ 행사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30일 판매부스 운영자 품질관리 교육을 실시했다.

영양군이 30일 '제15회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을 앞두고 참여 농민들에게 사전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영양군

이번 교육은 최종 선정된 50여명의 고추생산농가 및 생산자단체를 대상으로 행사일정, 행사장 배치도, 부스 운영계획, 부스운영자 준비사항 등 전반적인 준수사항을 안내했다.

후계농연합회 품질관리팀은 최고 품질의 농특산물 사전확보를 위한 건고추 수확, 선별 및 포장에 대한 품질관리 준수사항에 대한 교육도 진행했다.

조호기 후계농연합회 회장은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 행사의 품격을 높이고 브랜드로 승부하기 위해 엄격한 선별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하겠다”고 밝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은 수도권에서 실시하는 가장 큰 통합마케팅 행사이며 도시민에게 영양군브랜드를 알리는 뜻깊은 행사로 최고의 품질로 소비자에게 보답하도록 다함께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