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서울 송파서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 홍보 활동 펼쳐

15일 서울광장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 앞서 2차례 홍보활동 개시
남동락 기자 2023-09-11 16:49:56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 영양군과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영양군연합회가 ‘2023 영양고추 H.O.T Festival’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홍보 활동에 나섰다.

한농연영양군연합회는 11일 서울 송파구 일원에서 1차 프로모션을 진행해 오는 15일 서울광장에서 펼쳐지는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을 홍보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도시민에게 질 좋은 고추를 판매하기 위해 철저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다는 점을 집중 홍보했다. 프로모션은 페스티벌 전에 한차례 더 진행할 예정이다.

한농연영양군연합회 회원들이 11일 서울 송파구 일원에서 오는 15일 서울광장에서 펼쳐지는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 홍보 활동을 벌이고 있다.                                            /사진=영양군 

조호기 (사)한농연영양군연합회장은 “영양고추 홍보 프로모션은 핫 페스티벌 행사의 질을 높이기 위해 행사 전에 서울시민들을 대상으로 현재까지 추진해 왔다”며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 행사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철저한 품질관리로 영양군 브랜드이미지 제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이 15회째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는 의미는 매우 크다”며 “영양고추의 명품화와 신뢰도 확보를 위해 우리 농업인들이 ‘영양군 홍보대사’임을 잊지 말자”고 당부했다.

군은 건고추 품질관리 교육을 이수한 50여 부스운영자를 대상으로 (사)한농연 품질관리원이 직접 현장 방문해 전반적인 품질 확인, 건조원칙 준수 검수 등의 지도를 통해 품질관리확인서 작성, 검수확인필증을 부착하고 있다.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