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2함대-평택산업진흥원, 장병 취·창업 역량 강화 업무협약 체결

안상민 사령관, “장병 취·창업 역량 강화 지속 노력···전역 후 미래 불안 해소에 최선”
배민구 기자 2023-09-20 11:21:34
[스마트에프엔=배민구 기자] 해군제2함대사령부가 19일 평택 해군기지에서 평택산업진흥원과 장병 취·창업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서해와 NLL을 수호하기 위해 헌신하는 2함대 장병들이 취·창업 역량 강화를 통해 전역 후 성숙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이뤄졌다.

19일 평택해군기지에서 해군제2함대사령부와 평택산업진흥원이 장병 취·창업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해군2함대


안상민 2함대사령관과 이학주 평택산업진흥원장은 두 기관을 대표해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2함대 장병 취·창업 역량 강화와 벤처·창업 인프라 등 중소기업 지원시설의 구축 및 운영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창업자 발굴과 육성, 창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협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안 사령관은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한 장병들을 예우하는 사회 분위기 확산에 함께해 준 평택산업진흥원에게 감사하다”며 “2함대 장병들의 취·창업 역량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서해수호 임무 완수에 매진하는 복무여건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민구 기자 mkbae1214@daum.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