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브랜드, 서원·클럽디 레이디스 챔피언십 3년째 공식 후원

홍선혜 기자 2023-12-01 14:53:36
넥시스코어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는 올해로 3년째 ‘서원·클럽디 레이디스 골프 챔피언십’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인 이번 대회는 사상 최초로 아마추어 골퍼와 미국 여자 프로골퍼(LPGA) 레전드들과의 만남이 성사됐다. 7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8명의 정상급 아마추어 골퍼들은 여자 골프계의 전설들과 팀을 이뤄 빅매치를 벌였다.

서원·클럽디 레이디스 골프 챔피언십 시상식 / 사진=클리브랜드


LPGA 레전드로는 한미일 통산 12승의 1세대 강수연을 비롯해 LPGA 투어 4승의 이선화, ‘영원한 현역’ 홍진주, 임성아, 김나리, 이은정, 민디김, ‘디펜딩 챔피언’ 황아름 등 8명이 참여했다.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는 2020년부터 3년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LPGA 레전드 선수 8명과 본선에 오른 정상급 아마추어 골퍼 8명 등 총 16명을 통해 23년 FW 제품을 후원했다.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관계자는 “대회 후원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상승효과는 물론이고, 최고의 선수들을 통해 클리브랜드 골프웨어의 기능과 디자인에 대한 피드백을 직접 받아 개선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며 “대회 후원 외에도 아카데미, 실내 연습장 후원 등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