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숙 Sh수협은행장, 강릉시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신수정 기자 2024-01-26 15:47:28
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왼쪽)이 양원모 강릉부시장에게 지난 25일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h수협은행


강신숙 Sh수협은행장이 지난 25일 강원도 강릉시에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강원 지역 어촌경제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고 수협은행은 전했다. 

26일 Sh수협은행에 따르면 강신숙 은행장은 전날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 탑스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24년 수협은행 신년 경영전략회의’를 주최하고 강릉시 양원모 부시장을 초청해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강 행장은 강릉시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해 ‘2024년 강릉시 고액기부 1호’로 등록됐다. 또 삼척수협과 대포수협에 어촌경제활성화를 위한 지원금과 지원품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강 행장은 “최근 후쿠시마 원전문제와 수온 상승 등의 영향으로 동해지역 수산물 어획량이 급감하면서 강원지역 어업 전반에 위기감이 높아지고 있다”며 “설 명절을 앞두고 강원지역 어업인과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기부금과 지원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수협은행은 앞으로도 수협중앙회와 적극 협력해 회원조합과의 동반성장을 지원하고 경제적 어려움으로 사각지대에 놓이는 어업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신수정 기자 newcrystal@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대체로 맑고 큰 일교차 '유의'

대체로 맑고 큰 일교차 '유의'

화요일인 14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매우 크겠다.당분간 아침 기온은 평년(9~14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고, 낮 기온은 평년(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