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신인 걸그룹 캔디샵과 신메뉴 ‘목살로망’ 홍보 박차

홍선혜 기자 2024-04-25 14:16:25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신인 걸그룹 ‘캔디샵(소람,유이나,수이,사랑)’과 함께 신메뉴 ‘목살로망’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고 25일 밝혔다.

5세대 아이돌인 캔디샵(Candy Shop)은 용감한 형제가 이끄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브레이브걸스 이후 13년만에 데뷔한 걸그룹이다.

치킨마루는 1% 특수부위인 목순살을 활용한 신메뉴 ‘목살로망 할라마요’, ‘목살로망 페퍼콕콕’ 2종을 지난 2월 출시했으며, 한정 판매 상품으로 일부 가맹점에서는 재고 소진으로 인해 품절이 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치킨마루를 포함한 9개 강소기업 브랜드는 K-POP, K-CULTURE의 글로벌 확산에 따라 캔디샵(Candy Shop)이 5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하길 응원하며, 동시에 참여한 모든 브랜드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강소돌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상생 협력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브랜드(제품)는 ▲다인에프씨 주식회사의 치킨마루(목살로망)와 돈치킨(야무진세트) ▲다프넬리아의 올데이 미스트와 릴렉싱 세럼 ▲진성온의 매직똑베개 ▲테트라포스의 시카 필링 토너 패드와 시카 수딩 크림 ▲글로벌 푸른친구들의 드림틴즈 샴푸 ▲유창성업의 내이에캔디 ▲푸드코아의 연세우유크림빵 ▲구읍당뜰의 개성주악이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걸그룹 캔디샵과 함께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를 통해 맛있는 치킨을 만드는 치킨마루의 브랜드 슬로건을 나타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 1% 특수부위 치킨인 목살로망처럼 5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유니크하고 특별한 그룹이 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캔디샵(Candy Shop)은 지난 달 27일 타이틀곡 ‘Good Girl(굿 걸)’을 포함한 미니 1집 ‘Hashtag#’(해시태그#) 발매와 함께 데뷔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