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마요 샌드위치에 오곡빵을 더한 ‘오곡 에그마요’ 출시

홍미경 기자 2020-04-01 10:04:16


[스마트에프엔=홍미경 기자] 할리스커피가 오곡 에그마요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오곡 에그마요는 영양 가득한 귀리, 보리, 아마, 조, 해바라기 5가지의 다양한 곡물이 더해진 식빵 안에 두 알의 계란이 온전히 들어간 계란 필링으로 꽉 채워진 콜드 샌드위치다.

오는 7일부터 19일까지 오곡 에그마요 출시를 기념해 멤버쉽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그마요 군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할리스커피 대표 카페식(食)메뉴 중 하나인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도톰한 식빵 사이에 에그마요 필링을 풍성하게 담아 높은 가성비로 카공족에게 선호도가 높다. 에그마요 외에도 추억의 감자 샐러드와 에그마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담백하고 산뜻한 풍미의 반반마요 샌드위치가 있다.

할리스커피는 카페가 단순히 식사 후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공간을 넘어 식사까지 하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확장되고 있는 것을 정확하게 파악해 샌드위치, 플레이트 메뉴 등 다각도의 사이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속 선보이고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카페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간편하지만 알차게 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처럼 앞으로도 편의성과 가성비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홍미경 기자 smartfn@thekpm.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