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온라인 전용 ‘쿠폰팩’ 출시…“매월 최대 9천원 제휴할인”

온라인뉴스 기자 2021-05-14 11:15:28
(사진=KT)
(사진=KT)
[스마트에프엔=조성호 기자] KT는 14일부터 8월 13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KT샵에서 5G 스마트폰을 구매해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 인기 제휴사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KT샵 쿠폰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T샵 쿠폰팩은 이베이코리아, 페이코, 요기요, GS25, 올리브영, 예스24, 펫프렌즈 등 7개 제휴사의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원하는 제휴사 한 곳을 선택하면 약정기간 동안 가입 요금제에 따라 매월 최대 9000원(슈퍼플랜 프리미엄 초이스 기준)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개통 후 다다음 달부터 매달 5일 문자메시지(MMS)로 발송되며 제공된 쿠폰은 해당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선택한 제휴사는 3개월 마다 변경 가능하다.

아울러 KT는 쿠폰팩 출시와 더불어 ‘KT 공식대리점 매장 홈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다. 전국 KT 우수 대리점들이 KT샵에 입점해 고객들이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에서 통신 서비스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KT샵에서 ‘BC 그린카드’를 활용하면 최대 11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BC 그린카드’ 할부 및 청구할인 혜택은 6월말까지 제공하며 해당 기간 내 카드 신청 후 7월 9일까지 단말의 잔여할부금 할부결제를 완료하면 된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상무는 “이번 KT샵 쿠폰팩 출시와 KT 공식대리점 홈페이지 오픈과 같이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통신 대리점에는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조성호 기자 chosh7504​​@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