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JC, 제104차 임시총회 개최···2022년 회장단 선출

박형진 신임 회장·이종덕 상임부회장 등
정철원 기자 2021-09-07 15:42:51
박형진 신임 회장. 사진=영광JC
박형진 신임 회장. 사진=영광JC


[스마트에프엔=정철원 기자] 전남 영광청년회의소(영광JC)는 지난 4일 영광JC 사무국에서 제104차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2022년 회장단을 선출했다.

7일 영광JC에 따르면 이번 임시총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의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영광JC는 선거직 임원 선출 또한 기존에 방식과 다르게 진행해 2022년도 영광JC를 이끌어갈 박형진 회장을 비롯한 회장단 및 감사를 선출했다.

이날 당선된 박형진 신규 회장은 “올해 영광JC를 위해 헌신한 강동석 회장과 회장단, 선거관리위원장인 조영민 직전회장, 선거관리위원 한분 한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시대의 변화에 상응하며 깨어있고 열려있는 회장이 되도록 노력해 미래를 꿈꾸는 젊은이들과 회원들을 위해 주어진 시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말했다.

이어 “영광을 대표하는 청년 단체 리더로 역동적인 영광JC를 만들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며 “영광JC를 위해 헌신과 청년 리더와 함께하는 역동적인 영광JC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선출된 2022년 신임 회장단은 박형진 회장 당선자를 비롯해 이종덕 상임부회장, 김홍재 내무부회장, 신동성 외무부회장과 감사에는 주병일, 서민우 회원이 선출됐다.

한편 이번 임시총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방역수칙에 따라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체온 측정 등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소신 발표 및 질의응답은 온라인 영상을 통해 회원들에게 비대면으로 전달됐다.



정철원 기자 sio5555@daum.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