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광명 AK백화점 대형 프리미엄 매장 오픈

김경은 기자 2021-10-28 10:18:45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스마트에프엔=김경은 기자] 바디프랜드는 오는 29일 경기도 광명시 AK백화점에 새로 문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AK광명점은 ‘더파라오S’, ‘더파라오’를 포함한 럭셔리 라인부터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신제품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를 포함한 이코노미 라인까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전 제품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냉온정수기레트로, W정수기브레인, 탄산수기 등 ‘W정수기’의 모든 제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의 매트리스를 포함해 이지모션베드, 밀라노, 베니스 등 침대 프레임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바디프랜드의 백화점 매장 중 최초로 70평대 대형 프리미엄 매장으로 입점해 더욱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편안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27일부터 11월 7일까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기 모델 ‘팬텀2’ 이상 라인업의 제품 렌탈 또는 구매시 미니건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AK광명점은 안마의자 전 라인업뿐 아니라 W정수기, 라클라우드 침대까지 바디프랜드만의 오감 초격차 역량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바디프랜드 최초의 백화점 대형 프리미엄 매장이다” 라며 “광명 상권 최고의 헬스케어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경은 기자 industry@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