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70여개 제품 가격 낮춰

2월 24일부터 모든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약 20% 낮은 가격 적용
김영진 기자 2022-02-23 15:19:41
이케아코리아
이케아코리아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24일부터 70여 개 제품을 대상으로 ‘더 낮은 새로운 가격’을 적용한다고 23일 전했다.

‘더 낮은 새로운 가격’은 국내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에 추가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의 홈퍼니싱을 만날 수 있도록 수년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연 2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제조비, 원자재비, 운송비 등 비용이 상승해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홈퍼니싱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총 71개 제품의 ‘더 낮은 새로운 가격’을 마련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프뢰세트 이지 체어 ▲베스테뢰위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브림네스 TV장식장 ▲레스고스 침대트레이 ▲네블링에 LED 작업등 등이 포함된다.

새롭게 ‘더 낮은 새로운 가격’이 적용된 제품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실시간 주문 서비스 등 모든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프레드릭 요한손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이케아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가 선보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홈퍼니싱을 통해 각자의 개성이 넘치는 행복한 집을 만들어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집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갖춘 홈퍼니싱 리더로서 합리적이고 경쟁력 있는 가격을 선보이기 위해 혁신을 거듭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