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9, 회원 CEO 대상 '융합비즈니스데이' 개최

스틱벤처스 담당자 기업투자설명회 및 CP9회원 개별상담 진행
황성완 기자 2022-02-23 15:02:34
'제1회 융합비즈니스데이' 포스터 /사진=CP9
'제1회 융합비즈니스데이' 포스터 /사진=CP9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최고경영자(CEO) 전문 앱 'CP9'을 운영하고 있는 김형일 거인의어깨 대표는 내달 16일 워커힐호텔 아트홀에서 CP9 회원 CEO 100명을 대상으로 '제1회 융합비즈니스데이'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진행순서는 1부와 2부로 진행되며, 1부는 스틱벤처스 담당자가 기업투자설명회를 진행하고, 2부에서는 스틱벤처스 담당자들과 CP9 회원들과의 개별상담이 진행된다.

제1회 융합비즈니스데이 참가신청은 CEO 전용 플랫폼 CP9을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서 무료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 마감으로 진행된다.

김형일 CP9 대표는 "국내 최초로 CEO 전용 플랫폼 CP9을 출시해 국내 많은 CEO들이 기업 경영을 함에 있어서 CEO에게 꼭 필요한 투자, 금융, 마케팅 등을 종합적 지원을 하는 곳은 전무하다"며 "이에 대한민국 모든 CEO들이 투자·금융·마케팅·전문가컨설팅·정부지원사업 등 신뢰할 수 있는 제휴사들을 발굴하고 연계함으로써 CEO들이 기업경영을 하면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해결해 주는 일환으로 국내 굴지의 투자사인 스틱벤처스와 함께 제1회 융합비즈니스데이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CP9은 매월 셋째주 수요일에 '융합비즈니스데이'를 개최하며, CEO들에게 기업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제휴사들과의 만남의 장을 만든다. 다음 융합비즈니스데이는 한국전력(KEPCO)과 함께하는 기술·특허설명회로 오는 4월 20일에 워커힐호텔 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