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유비스병원, 미추홀구 정부지원 어린이집 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주성남 기자 2022-09-16 21:28:13
[스마트에프엔=주성남 기자] 현대유비스병원(병원장 이성호)은 지난 15일 인천시 미추홀구 정부지원 어린이집 연합회(지회장 김옥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유비스병원 박상욱 행정국장(가운데 오른쪽)이 어린이집연합회 김옥순 지회장 등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유비스병원 박상욱 행정국장(가운데 오른쪽)이 어린이집연합회 김옥순 지회장 등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연합회 회원과 회원가족 및 어린이집 어린이에 대해 안정적인 의료서비스를 지속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이날 협약식은 미추홀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세미나실에서 현대유비스병원 박상욱 행정국장, 박헌진 홍보팀장과 미추홀구 정부지원 어린이집연합회 김옥순 지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대유비스병원은 2015년 소아청소년과 개설을 계기로 어린이집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의료지원을 시행해 왔다. 특히 병원에서 준비한 어린이용 마스크 1만장을 기증하며 협약식의 의미를 높였다.

이성호 병원장은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하는데 의료기관으로서 책임이 작지 않다"며 "우리 사회의 희망이자 미래인 아이들을 잘 보육할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의 협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성남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