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법인카드 모바일 경비처리서비스 출시

이성민 기자 2022-10-13 23:51:35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삼성카드는 비즈플레이와 협업해 법인카드 모바일 경비처리시스템인 '삼성카드 비즈플레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 비즈플레이'는 법인카드 사용자, 경비처리 관리자, 경영진의 경비처리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모바일 기반 서비스다. 삼성카드 법인카드 이용 고객이라면 전용 앱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비즈플레이'를 사용하는 법인카드 회원은 전용 모바일 앱에서 카드 사용내역, 월 사용금액, 잔여한도 등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또 기존에 종이 영수증을 모아서 제출하던 번거로움 없이 앱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영수증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경비처리 관리자는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법인카드 사용자의 이용내역, 회사 전체의 경비사용 내역 등 경비지출관리 업무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경비 관련 결재를 모바일에서 처리할 수 있는 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CEO 등 경영진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40여 종으로 제공되는 경비지출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부서별, 사용자별, 용도별로 회사 전반의 경비지출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