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쿠쿠와 맞손…결합상품 출시

최형호 기자 2022-12-01 17:08:15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보람상조는 렌탈가전 브랜드 쿠쿠홈시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최대 333만원(3구좌 가입 시)의 렌탈비를 지원하는 '쿠쿠보람' 상품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상품은 쿠쿠보람 프리미엄과 베이직 두 가지(만기시 100% 환급)로 구성됐으며 렌탈 지원금은 각각 111만원과 72만원으로 책정됐다. 프리미엄 상품은 월 3만900원씩 36개월간 지원되며 베이직 상품은 월 2만원씩 36개월간 지원된다. 예컨대 쿠쿠보람 프리미엄 상품을 1구좌 가입하면 월 3만원 대 금액으로 쿠쿠 렌탈가전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보람상조 고객만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보람몰’에서 교통 · 호텔 · 쇼핑 · 교육 · 헬스케어 등에서도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양 사의 이번 업무협약은 상조 및 렌탈가전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업계 최대 규모의 대면영업 채널(상조설계사 약 6000명)을 보유한 보람상조와 전국 단위의 쿠쿠 렌탈 상담사들이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들어갈 경우,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시너지가 크게 발휘될 것이라는 시각이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이번 쿠쿠보람 상품은 월 렌탈비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과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 컨슈머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 혜택과 편의성을 도모하는 데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