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30만명 돌파
2022-02-21
‘343 베스트팩’은 자사 모델 아이유의 추천 시리즈로, 조끼형 어깨 끈으로 디자인된 등산 가방으로 지난 3월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어왔다.
조끼형 어깨끈과 넉넉한 포켓으로 물병이나 간단한 등산용 간식, 핸드폰 등 수납이 편리한 점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또, U자형 어깨 끈과 멜빵 하단 완충 작용을 하는 ‘안티쇽(Anti-Shock)’ 시스템으로 최상의 피팅감도 인기 이유이다. 간단한 당일 산행이나 트레일 러닝에 적합해, 아웃도어 활동으로 건강 관리에 힘쓰는 이들에게 인기를 끈 것.

이에 블랙야크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새로운 버전의 가방을 내년 초 출시한다. 기존제품(10L, 15L) 보다 수납 용량을 늘린 12L, 16L 모델로, 기능도 업그레이드 했다.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U자형 어깨 끈 구조를 개선했다. 또, 어깨 끈과 등에 사용된 메쉬 소재에는 뛰어난 항균력을 자랑하는 폴리진의 스테이 프레시(STAYS FRESH) 기술을 더해 착용감도 더 좋아졌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제품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제품의 우수성과 더불어 소비자가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적용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살펴 제품의 디테일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