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진도, 새해맞이 '소원토끼' SNS 이벤트

최형호 기자 2023-01-09 14:02:49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 중인 쏠비치 진도가 리조트 내 토끼 조형물을 활용한 계묘년(癸卯年) 새해맞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쏠비치 진도를 찾은 고객이 리조트 내 TOWER C 인근의 '소원토끼(WISH BUNNY)' 조형물에서 어린 자녀를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뷔페, 인피니티풀, 레전드 히어로즈까지 3종에 대해 이용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명소노그룹 

이때 할인은 만 3세에서 13세 사이 유아 및 소인에 한해 적용되고,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운영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올해가 토끼의 해이고 토끼 같은 아이라는 표현이 있기도 해서 '토끼 같은 아이들과 함께 소원토끼에서 소망 빌기'를 콘셉트로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신년 이벤트를 선보이고자 했다"고 말했다.

SNS 프로모션과 함께 쏠비치 진도는 새해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에게 쓴 편지를 6개월 뒤 발송해 주는 '느린 손편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체크인할 때 프론트에서 엽서를 받아 편지를 작성한 뒤 소원토끼 옆에 있는 느린 우체통에 넣으면 된다. 편지는 올해 6월 기재된 주소로 일괄 보내질 예정이다.

한편 토끼띠 고객 뷔페 할인, 사은품 증정 등 2023년 신년 이벤트는 쏠비치 삼척, 소노벨 변산, 소노벨 경주 등 소노인터내셔널의 다른 프로퍼티에서도 진행된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나 프로퍼티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