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호반프라퍼티, 아브뉴프랑 임차인에게 경영안정지원금 전달

최형호 기자 2023-05-29 08:32:43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호반그룹 호반프라퍼티가 올해도 '아브뉴프랑' 협력사와 상생협력을 강화한다.

29일 호반프라퍼티에 따르면 상업시설 아브뉴프랑의 임차인들에게 경영안정지원금 3억 원을 전달했다.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호반프라퍼티 김윤혜 경영총괄사장, 아브뉴프랑
4개 지점(판교, 광교, 광명, 시흥배곧)의 대표 임차인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사진=호반그룹

호반프라퍼티는 최근 물가 상승, 에너지 비용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임차인들에게 직접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을 하고자 경영안정지원금을 마련했다. 

이번 지원금은 호반프라퍼티에서 운영하고 있는 아브뉴프랑 4개 지점의 85개 매장에 전달된다.

전달식 후에는 간담회를 열어 임차인들과 상권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호반프라퍼티는 지난 2021년에도 임차인들에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경영안정자금을 지원한바 있다.

담곡원 광명점 최윤석 대표는 "최근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호반프라퍼티에서 먼저 경영안정지원금과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호반프라퍼티 김윤혜 경영총괄사장은 "앞으로도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많은 고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프라퍼티의 아브뉴프랑은 판교 등에서 차별화된 상업공간으로 알려진 1대 스트리트 쇼핑몰이다.

호반프라퍼티는 경영안정자금 지원 외에도 외식 창업활동 지원 등 청년 및 소상공인과의 상생과 동반성장에도 노력하고 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