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메드, 주주 대상 기업설명회 개최

미국 '시더스 시나이'병원 '엑셀픽스-XTP' 물품 공급 계약 발표
황성완 기자 2023-06-15 14:55:39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지난 14일 서울사무소에서 주주들을 대상으로 회사의 미래 성장 비전과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구체적인 사업 현황과 향후 계획 등을 소개하는 기업 설명회(IR)를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미국 LA지역의 대표적인 대형 병원인 ‘시더스 시나이(Cedars Sinai)’에서 ‘엑셀픽스-XTP’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결정하고, 물품 공급 계약을 성사했다고 발표했다.

시더스 시나이병원은 척추 전문의 34명을 보유하며, 미국 내 단일 최대 규모의 척추전문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 올해 ‘US NEWS & World Report’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6개의 연구관련 부서와 100개가 넘는 실험실을 가지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최고의 병원 및 미국 전역에서 병원 순위 2위로 선정됐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CI /사진=엘앤케이바이오메드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지난 달에 미국, 호주, 홍콩에서 세계 최초의 측방 요추 유합술용 곡선형 높이확장형 케이지 ‘엑셀픽스-XTP’의 첫 수술도 마치고, '엑셀픽스-XTP'의 상용화를 위한 대규모 프로젝트에 착수했다.

이번 설명회에 참여한 한 주주는 "주주친화적 경영을 핵심 경영방침으로 삼고자 하는 회사의 강한 의지를 확인할 수 있어 큰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주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는 자리를 더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관계자는 "향후 주주들과의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회사 전반에 대해 공유하고, 시장의 신뢰를 쌓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무엇보다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추가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 주주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