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LG스포츠와 열차·경기관람 연계 협력

최형호 기자 2023-09-25 10:34:55
수서고속철도(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은 LG스포츠와 함께 열차와 경기관람을 연계한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지난 22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스알은 22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LG스포츠와 업무햡약식을 열고, 양 사의 고객과 팬층 확대를 위해 열차와 경기관람을 연계한 다양한 사업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사진=에스알 

25일 에스알에 따르면 이날 열린 협약식에는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와 김인석 LG스포츠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 사의 고객과 팬층 확대를 위해 다양한 연계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에스알은 LG스포츠와 함께 ▲SRT 승차권과 야구 관람권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 개발 ▲상호 온·오프라인 광고 매체를 활용한 광고 협력 ▲이벤트 경품 상호 협찬 ▲콜라보 굿즈 제작 ▲ESG 확산 및 지속가능한 미래가치 창출을 위한 협력사업 등을 협력할 계획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는 "SRT 경전·동해·전라선 운행확대로 더욱 많은 지역의 스포츠팬들이 SRT로 편리하게 전국의 스포츠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며 "LG스포츠와 협력해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